참고 사항: 반품 불가 할인을 이용해 구매한 품목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교환
주문하신 품목이 예상치 못하게 너무 작거나 크거나, 다른 이유로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 다른 사이즈, 색상 또는 완전히 다른 품목으로 교환하고 싶은 경우,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PostNL 날짜 기준)에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환경과 배송 비용 측면에서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항상 먼저 자문해 보세요. 한 사이즈가 너무 커서 몇 번 눈 깜박이면 딱 맞는 경우가 많아요 ;-)
대신 원하는 품목을 간단히 주문하고 비용을 지불하면 됩니다. 그러면 우리가 즉시 귀하에게 보내드리겠습니다.
반품을 원하시는 품목은 반품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조건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반품 배송
반품을 처리하는 데는 주문 처리보다 4배(!)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자유' 시간에 반품을 해야 합니다. 주중에는 반품을 할 시간이 거의 없거든요. (웹)숍을 운영하는 것은 노동 집약적이다. 저는 하루 종일 일하고 주말에도 주로 일합니다.
따라서 반품을 방지하는 것을 선호하며 방법에 대해 의심이 있는 경우 뭔가 발견되면 이메일로 알려주세요. 저는 종종 자녀의 키/나이, 체격을 기준으로 필요한 사이즈와 해당 사이즈가 자녀에게 잘 맞을지 매우 잘 예측할 수 있습니다.
품목을 반품하고 싶은 경우,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품할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수영복 및 속옷은 위생상의 이유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포장을 제거한 양말과 타이츠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올바른 사이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이메일로 문의하세요.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 시 다음과 같은 사항이 필요합니다. (이 부분은 점점 더 엄격하게 살펴봐야 합니다. 종종 엉망이 되거든요... 엄격한 어조로 말씀드려 죄송합니다.)
- 반품하실 상품을 알려주시는 이메일을 보내주시고, 반품 이유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번에는 더 나은 사이즈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거나 고객에게 핏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해당 품목은 완전히 새 제품 상태입니다 . 즉, 착용 흔적이 없고 불필요한 주름, 얼룩, 손상, (애완동물) 털 및/또는 집에서의 사용으로 인한 냄새가 없습니다.
손상된 품목은 반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원하시면 PostNL의 배송료로 반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중고거래 채널을 통해 해당 품목을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 물품을 깔끔하게 접으세요. 시간과 관심을 갖는 건 좋은 일이죠. (그 캐주얼한 두 번 접거나 구겨서 '접는' 방법은 본인의 옷장을 위한 것입니다 ;-) 반품하는 품목은 보관하고 싶지 않을 것이므로, 본인의 것이 아닌 것처럼 취급하고 더욱 소중하게 다루십시오. 보고하는 것도 슬픈데, 반품을 어떻게 찾았는지가 더 안타깝습니다)
- 단추나 지퍼 등은 직접 닫아주세요. (물어보는 게 참 짜증나지만,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셨나요?)
- 바코드가 있는 라벨을 항상 부착해야 합니다. (바코드 라벨이 없는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집에 머무는 동안 얼룩, 냄새, 머리카락 또는 기타 '기념품'이 없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럴 경우 먼저 아이들의 손과 코를 씻어야 합니다... 저를 포함하여 누구도 콧물이나 고양이 털이 묻은 물건을 받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 항상 주문 시 입력한 이름이 적힌 메모를 넣어두어 주문 내역을 찾을 수 있도록 하세요. (발신자/이름이 없으면 반품을 추적하고 처리할 수 없습니다).
- 마지막으로, 우편물에는 반드시 보내는 사람 주소를 적으세요 . 으니까!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될 때 사용했던 배송용 가방을 쉽게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 미터 길이의 덕트 테이프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선물 뜯는 건 재밌지만 반품 뜯는 건 재밌지 않아요 ;-)
- 가능하다면 주초에 보내주시고 , 금요일에는 보내지 않으시는 게 좋습니다. 우리는 토요일에는 거기에 가지 않아요. 가끔 우편 배달부가 이웃이 집에 없어서 우편물을 받을 수 없을 경우, 우편물이 우체국으로 전달되었다는 메모를 남기는 것을 잊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을 모르면, 우리는 그것을 알아낼 수 없습니다. 발신자가 없으면 그러한 우편물은 폐기되고 분실됩니다. 누구에게나 즐거운 일은 아니지만, 다행히도 예방이 가능합니다!
- 어떤 이유로든 품목이 반품되는 경우, 모든 비용은 발송인이 부담합니다.
- 충분한 우편 요금을 넣어 해당 품목을 반품 주소로 보내주세요. 이전과 관련된 정확한 주소를 이메일로 문의하세요.
위의 모든 요건이 충족될 경우, 최대 30일 이내에 결제에 사용된 계좌로 해당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반품은 14일마다 처리됩니다. 공휴일이나 바쁜 기간(새로운 컬렉션이 들어오고 주문이 많을 경우 더 오래 걸릴 수 있음)에는
반품을 처리하는 데는 주문 처리보다 4배(!)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자유' 시간에 반품을 해야 합니다. 주중에는 반품을 할 시간이 거의 없거든요. (웹)숍을 운영하는 것은 노동 집약적이다.
반품은 방지하고 싶습니다. 혹시 상품의 크기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이메일로 알려주세요. 저는 종종 자녀의 키/나이, 체격을 기준으로 필요한 사이즈와 해당 사이즈가 자녀에게 잘 맞을지 매우 잘 예측할 수 있습니다.
제조상의 결함으로 반품합니다
제조상 결함이 명백한 경우, 가능한 한 빨리, 하지만 품목을 수령한 후 14일 이내에 당사에 연락하여 해결책을 위한 약속을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